폰스스톤에서 골드 표시가 안되는 문제

폰스스톤에서 골드 표시가 안되는 문제
아직까지 고쳐지지 않고 있는 폰스스톤(폰이나 패드에서 할 수 있는 모바일용 하스스톤을 유저들 사이에서는 이렇게도 부릅니다.)의 고질적인 버그입니다. 심한 경우는 카드의 공체 능력치도 깨진다고 하는데, 보통 많이, 그리고 흔히 발생하는 것은 바로 골드가 표시되지 않고 그냥 하얀 박스만 나오는 현상입니다.

안드로이드폰 기준으로 하스스톤을 처음 키거나 완전히 껐다 켰을 때는 골드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만, 백그라운드로 한번 전환했다가 다시 하스스톤을 들어가면 거의 무조건 골드 표시가 깨지게 되죠.

그리고 아래가 원래의 정상적인 화면입니다. 원래는 아래처럼 우상단에 깔끔하게 골드 표시가 나와야 하죠.

해결방법은 백그라운드에서 완전히 하스스톤을 종료한 후에 다시 켜주시면 됩니다. 굳이 핸드폰이나 패드를 완전히 껐다 킬 필요는 없이 안드로이드폰 기준 바탕화면에서 하단 상태바의 네모 표시를 눌러서 작업관리자로 진입한 후에 스와이프로 하스스톤을 지워준 후 다시 켜주시면 되어요.

아직까지 블리자드에서는 해당 버그를 고치지 않았기 때문에 현재는 해결방법은 이것밖에는 없습니다.

PC나 맥용 하스스톤 등에선 문제가 없는데요, 하스스톤을 패드나 폰 등 모바일기기로만 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그런 분들에게는 상당히 답답한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스스톤을 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일일퀘스트로 얻는 골드와 하루 승리보너스 100골드 등을 모아서 하루에 1~2팩 정도의 카드팩을 구매해서 까는 것이 상당히 소소한 즐거움 중의 하나인데요, 따라서 카드팩 하나를 지를 수 있는 가격인 100골드가 언제쯤 모아지는지 관심이 다들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그냥 어플만 껐다 키면 해결되는 버그라지만 적잖이 불편할 수 밖에 없는 문제입니다. 저는 처음엔 저만 이런 문제가 있는 줄 알았더니 대부분의 폰스스톤 유저들이 겪고 있는 문제더군요. 하루빨리 고쳐졌으면 좋겠습니다.

Published by admin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